알쓸신잡

토스에서 주식계좌 개설하면 주식 1주 무료 증정 이벤트! (feat. 삼성전자, 현대차, LG 디스플레이)

누 버 2021. 4. 15. 23:12

토스에서 주식계좌 개설하면 주식 1주 무료로 주고 있어요! (feat. 삼성전자, 현대차, LG 디스플레이 등)

토스 이벤트

현재 토스에서 주식 계좌 개설 시 주식 1주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많이들 하시길래 저도 해보았습니다. 먼저 토스 앱은 설치가 되어 있어야겠죠? 토스 앱이 없는 분들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토스를 설치해주시고요, 저는 토스 앱이 있어서 바로 주식 계좌를 개설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이벤트는 4월 18일까지 진행되니 여유있으실 때 얼른 신청해보세요!

토스 주식계좌 개설 방법

 

참고로 계좌개설을 위해서 먼저 신분증이 필요하니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토스 앱을 켜면 보이는 하단 탭에서 '주식' 탭으로 가면 이벤트가 바로 보인답니다. '주식 1주 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하단에 계좌개설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했더니 이용자가 많은지 저 버튼을 눌러도 사용자가 많아서 진행할 수 없다고 뜨더라고요. 근데 저녁에 다시 시도하니 됐었어요. 토스 증권 최초 계좌 개설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이벤트입니다. 필수 보유기간은 영업일 기준 3일은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

 

 

필수 약관에 동의를 체크하시고 '약관 동의 및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목적이나 자금 출처, 현재 직업을 선택합니다. 본인에게 맞게 선택해주세요.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을 지참해 신분증 촬영을 해서 본인 확인을 합니다. 신분증 촬영 후 이름, 생년월일, 발급일 등 맞는지 확인하시고 전송하면 토스 주식 신규 계좌가 개설되고 랜덤으로 주식 1주가 들어옵니다.

 

내가 받은 주식 1주는?

저는 한화생명 1주를 받았어요. ㅋㅋㅋ 1주가 3천원 밖에 안 되는 게 아쉽긴 하지만 랜덤으로 1주를 무료로 받으니 재미도 있고 사람들도 후기 인증을 많이 하더라고요. 

다른 사람들은 어떤 주식을 받았을까?

 

 

 

삼성전자, 현대차, 삼성중공업, 인터파크, 포스코 ICT, 등 꽤 이름 있는 주식들도 받으셨더라고요. 특히 삼성전자와 현대차, LG 디스플레이는 너무 부러웠습니다. 반면에 천 원대에 잘 안 알려진 주식이나 하림, 어떤 해운 쪽, 대우건설 등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어서 랜덤으로 잘 걸리면 삼성전자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토스에서 한번씩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많이 유치하려 하는 노력이 많이 보이네요. 오래간만에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아직 해보지 않으셨다면 얼른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