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용후기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 : 간단한 아침식사용으로 딱이네요

누 버 2021. 3. 18. 22:45

 시리얼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계속 미루다가 오랜만에 구매해보았어요. 그냥 시리얼은 당도만 높고 영양성분은 적을 것 같아 이왕 사는거 좀 더 영양성분이 좋은걸 골라봐야겠다해서 고른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 시리얼 입니다. 사실 시리얼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라 유명한 시리얼 회사 브랜드를 찾게 되더라고요. 농심 켈로그에서 나온 그래놀라 시리얼로 식품 유형은 곡류가공품으로 분류되고 있네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은 배경이 검은색인 패키지로 다양한 과일 사진과 함께 있네요. 그 색감 때문인지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안에 구성은 그래놀라, 딸기, 건포도, 크랜베리, 사과, 바나나와 같은 다양한 말린 과일과 함께 있어 더 영양가가 좋을 것 같아요. 평소 저는 과일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이렇게라도 과일의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어 좋아요.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도 용이한 그래놀라 시리얼 입니다.

 요즘 많이 보이는 그래놀라, 그래놀라란 무엇일까요? 몸에 좋은 곡물에 꿀을 넣어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어 곡물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살린 곡류가공품이예요. 그래놀라는 벨기에산으로 패키지 안에 70% 들어있어요. 건포도와 건조크랜베리는 미국산 입니다.

농심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의 패키지 내부 입니다. 양이 좀 작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미 좀 먹은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건조 딸기와 바나나칩, 건포도 등이 눈에 잘 보이시죠? 맛도 어떨지 참 기대가 되고 구성요소도 다양해서 씹어 먹기에 심심하진 않을 것 같더라고요.

아침에 커피, 우유와 함께 곁들인 리얼 그래놀라 시리얼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막상 이것저것 챙겨먹기가 여간 시간도 많이 걸리고 번거로운데 이렇게 간단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배도 꽤 든든하게 차고요. 시리얼은 항상 한번 먹고 나면 뭔가 더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한 두어번은 더 부어서 먹은 것 같아요. 아침에 챙겨먹을 시간이 부족하거나 저녁에 진빠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이 그래놀라 시리얼로 한끼를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가격도 오프라인에서 사는 것 보다는 저렴해서 가볍게 사먹기도 좋더라고요. 어떤 분들은 요거트에 곁들여서 그래놀라를 드시던데 그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맛도 달달해서 계속 먹고싶어지는 맛이었어요. 식사로 간편하고 부담없이 소화도 잘되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 시리얼 이었습니다.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