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

생활계획표 쉽게 만드는 사이트 (http://planpapers.com) 바로가기

누 버 2021. 12. 3. 00:10

새해가 다가오면 항상 새로운 계획들을 정하곤 하시죠? 새해 목표는 다 정하셨나요? 거창한 새해 목표도 좋지만 하루하루 일상 속에서 시간 별로 쪼개서 작은 계획들을 달성하면 성취감과 자신감이 생겨 큰 목표도 달성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생활계획표를 쉽게 만드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생활계획표 만들기 Plan Papers

PlanPapers(플랜 페이퍼스)라는 사이트 인데요. 감성적이고 예쁜 생활계획표를 바라시는 분 이라면 이 사이트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단순하지만 아주 직관적인 방법으로 만들 수 있고 생활계획표 인쇄도 가능하답니다.

위에 이미지와 같이 생활계획표 제목을 적고 시작시간, 일정내용을 변경해서 본인의 루틴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림 추가' 버튼을 이용해 플랜 페이퍼스에서 제공하는 그림도 넣을 수 있고요. 계획표를 적용 후 캡쳐해서 웹이나 또는 모바일에 저장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Print' 버튼을 눌러 인쇄가 가능 합니다. 

20-30대 연령대도 간단한 생활계획표는 이 사이트를 이용해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도 어린 자녀를 키우는 집에서 방학때 생활계획표로 만들어서 인쇄해서 쓰셔도 좋을 것 같네요. 

Plan Papers 사이트에서 생활계획표 만들어보자

Plan Paper의 큰 장점은 아주 간단하고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간단하고 쉽게 생활 계획표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이점인 것 같습니다. 

Plan Papers(플랜 페이퍼스)사이트 바로가기

조금 더 고급진 생활계획표(데일리 플래너)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Canva에서 제공하는 계획표 샘플을 이용해 만드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양한 이쁜 샘플 플래너들이 많아 조금 더 감각적인 디자인을 원하시면 Canva를 추천드립니다. 저장 하려면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Canva에서 계획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