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

자가진단키트 편의점 재고 실시간 확인 (GS25, CU, 세븐일레븐)

누 버 2022. 9. 5. 20:44

자가진단키트 판매처로 지정된 편의점은 7곳으로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코레일) 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대표적인 편의점 3개사 GS25, CU, 세븐일레븐은 각 모바일 앱에서 자가검사키트의 재고량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편의점 3곳의 자가검사키트 재고량 확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가진단키트 재고 확인

GS25, CU, 세븐일레븐 각 편의점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내 위치 권한에 동의를 하셔야 위치 기반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앱 설치는 맨 아래 링크 해두었으니 설명을 숙지하시고 앱을 설치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GS25

GS25 앱 설치 후 첫 화면에서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 상품 찾기 서비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첫화면에서 바로 보이지 않는 경우, 화면을 손가락으로 옆으로 밀어보면 나옵니다. 현재위치 기준으로 어디에 있는 지 표시도 되며, 매장명을 검색하시거나 지역별로도 재고 확인이 가능 합니다. 

자가검사키트 편의점 재고 GS25자가검사키트 편의점 매장 재고 GS25자가검사키트 편의점 매장 재고 GS25

2) CU

CU 모바일 앱도 GS25와 마찬가지로 첫 화면에서 자가진단키트 재고 확인이 뜹니다. 바로 안뜨는 경우는 화면을 왼쪽으로 여러번 밀어보면 나옵니다. 그리고 밑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재고조회 바로가기' 버튼이 보이면 누릅니다. CU에서는 자가진단키트 재고 조회를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회원가입하기 귀찮아서 패스 했습니다.

자가검사키트 편의점 CU 매장 재고자가검사키트 편의점 CU 매장 재고

3)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앱 설치 후 첫화면에서 우리동네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찾기 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그걸 누르면 카카오톡과 같은 채팅방식으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나옵니다. 버튼을 터치하면 어떤 상품을 찾는지, 내 주변 매장에 재고가 있는 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가검사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 재고자가검사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 재고2
자가검사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 재고​
자가검사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 구매 방법자가검사키트 편의점 구매 방법

편의점 앱 설치하기

삼성폰, LG폰에서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OS 기준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의 앱 설치 입니다. 애플 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각 편의점 이름을 검색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GS25 앱 설치하기

CU 앱 설치하기

 

포켓CU - Google Play 앱

CU편의점 공식 APP ★쿠폰, 포인트, 이벤트 경품 총집합★

play.google.com

세븐일레븐 앱 설치하기

 

세븐일레븐 - Google Play 앱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누려보세요. L.POINT 멤버십을 기반으로 포인트 적립/사용/결제 등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play.google.com

같이보면 좋은글

 

3월 코로나 방역지침, 방역패스 중단 한다

 

3월 코로나 방역지침, 방역패스 중단 한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논의한 바에 의하면, 3월 1일부터 방역패스와 보건소 음성확인서 발급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보건소에서는 25만건 가량의 신속항원검사를 수행하고 있는

picnic-life.tistory.com

코로나 재택치료 동네 병원 검색, 처방, 지정 약국 명단

 

코로나 재택치료 동네 병원 검색, 처방, 지정 약국 명단

코로나 재택치료 병원 코로나 재택치료 단기외래진료센터는 재택치료자에게 필요한 경우 해당 의료기관에서 진료 가능한 질환에 대해 검사, 처치 또는 수술, 단기 입원 등 대면진료를 운영하고

picnic-life.tistory.com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판매처 | 허가 제품 | 사용법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판매처 | 허가 제품 | 사용법 | 양성 결과

자가진단키트는 보건소 선별진료소 방문 시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 약국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온라인 쇼핑몰은 현재 판매금지로 변경됨) 허가된 자

picnic-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