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

청약홈에서 청약 알리미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

누 버 2021. 12. 24. 18:55

청약 접수하는 홈페이지 청약홈에서 청약 공고가 뜰 때 마다 카카오톡으로 알려주는 청약 알리미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원하는 지역별 물건별 분양소식은 최대 10곳 선택 할 수 있으며, 공고가 뜰 때 마다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온답니다. 신청한 이후로 1년간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이 글에서 청약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청약 알리미 신청 바로가기를 확인해보세요.

청약 알리미 서비스 신청 방법

※ 모바일 기준이지만 웹에서도 동일합니다.

 

1. 먼저 청약홈에 접속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줄 세개(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2. 청약일정 및 통계 > 청약알리미 신청을 누릅니다.

3. 아래 왼쪽처럼 아래로 쭉 내리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예' 체크, 본인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휴대폰 인증을 합니다.

4. '+추가'로 최대 10곳 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삭제도 하실수 있고요.

유형선택은 아파트, 오피스텔, 공공지원민간임대, 무순위/잔여세대, 민간사전청약 중 선택합니다. 원하시는 지역도 선택 합니다.

5. 아래와 같이 선택된 유형과 지역 확인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 됩니다.

6. 저는 부산 지역 아파트(APT)를 선택해서 부산에서 아파트 청약 모집공고가 뜰 때마다 이렇게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참 간편하죠? 

청약 알리미 신청 바로가기

청약 알리미 서비스 신청하러 바로가기

관련글보기

 

전국 부동산 청약 알리미

● 알리미 ch+ 추가 ↗ 후 청약 실시간 정보 받아가세요

pf.kakao.com

-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홈페이지(www.applyhome.co.kr) 바로가기

- 아파트 평수 쉽게 계산하는 방법 (제곱미터와 차이점)

-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의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