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

회사 본캐 테스트(나의 업무용 MBTI는 무엇일까?) +링크

누 버 2021. 12. 14. 19:15

요즘 MBTI 테스트가 핫한 가운데, 회사에서 나의 MBTI는 무엇일까요? 요즘 10대들에게 핫한 제페토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테스트로, 본인의 직장에서의 성향을 알아봅시다!

 

회사 본캐 테스트

MBTI 테스트

이미 약 150만명이 참여한 테스트라고 하네요. 나의 회사용 본캐를 알아보러 출발!

MBTI 테스트

1~12 문항으로 빠르면 1분 컷으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 입니다. 회식하자는 말을 들었을 때 여러분이라면 어떤 반응을 할 것 같나요? 저는 반반이긴 한데 회식을 자주 하는 회사가 아닐 때는 회사 돈으로 좋은거 먹는 것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1번을 선택 했습니다.

 

회사본캐 테스트 결과는?

MBTI ISFP 특징

저의 회사 본캐는 모두가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배려왕!이 나왔습니다. MBTI로는 ISFP가 나왔네요. 원래 MBTI 검사를 하면 INTP > INFP > ISF(T)J 순으로 계속 성격이 바뀌었었는데 직장에서는 또 다른 MBTI가 나왔네요. 배려심이 많으면 스스로 피곤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환상의 짝궁은 프로 리더상 동료, 환장의 짝궁은 무한도전러 동료인데, 누가 한명 생각 나네요 하하... 

회사 본캐 테스트 바로가기

여러분들도 회사 본캐는 어떨지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회사 본캐 테스트(MBTI) 테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