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무지 카카오프렌즈) 다운로드 신상!

누 버 2022. 2. 10. 13:27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무지 시리즈 런칭기념으로 무지 이모티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월 10일 ~ 2월 16일까지 선착순으로 지급되니 얼른 무지 이모티콘 받으러 가봅시다!

무지 카카오프렌즈

약간 입체감이 있는 이모티콘으로 움직이는 이모티콘이라 생동감도 있고 무엇보다 평소에 사용하기 좋은 액션들이 많습니다. 유효기간은 다운로드 후 15일이라 짧은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무지 이모티콘 받는 방법

무지 이모티콘 이벤트 페이지 입니다. 무지는 참 긍정적이고 즐거운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아래에 무지 이모티콘 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받기

아래와 같이 이벤트 확인하기를 눌러 채널 춘식이 톡채널을 추가하면 무지 신규 이모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받기 이벤트

현재 사용량이 많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채널 춘식이 채널 추가하고 금방 이모티콘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춘식이 채널 추가 후 한 5~15분 정도 이후에 무지 이모티콘 선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채널 추가 후 왜 안오지? 싶으시면 조금 기다려보세요.

채널 춘식이

무지 이모티콘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에 있습니다. 이쁘게 잘쓰세요. 

카카오톡 무지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링크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 마감 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무지 이모티콘 이벤트 바로가기

 

이전 이모티콘 이벤트

 

카카오톡 귀여운 무료이모티콘(V4) 다운로드 받는 방법

넥슨 자회사인 넷게임즈가 제작한 모바일게임 V4에서 귀여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지급합니다. V4 이모티콘 받는 방법 V4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 링크(하단 참조)를 누르면 왼쪽과 같은

picnic-life.tistory.com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모엣샹동) 다운로드 받는 방법

이전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랄프로렌 홀리데이)에 이어, 모엣&샹동에서도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모엣 샹동은 세계에서 가장 큰 샴페인 하우스로, 포도주 회사 입니다. 1974년

picnic-life.tistory.com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랄프로렌 홀리데이) 다운로드 받기

폴로 랄프로렌에서 귀여운 랄프로렌 테디베어 이모티콘이 나왔어요. 랄프로렌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시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기한은 다운로드 한 날부터 30일까지

picnic-life.tistory.com